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바일 운세 서비스의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0:46

    랍비의 서비스 시작 4개월이 지났습니다. 이제 아이 폰 앱도 론칭을 하고 바로 시작한 free게시판 등 우리가 만들려고 했던 서비스가 1프지앙아도우루식 보강되고 있습니다... Chound이 서비스를 시작했을 때 사람들이 랍비를 찾지 않는? 과연 돈을 지불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것인가. 너무 걱정하지 않았다면 거짓말이겠죠.랍비 탄생 이이에키에서도 예상보다았습니다만 범람하는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앱에서 새로운 모바일 운세의 플랫폼인 랍비를 서비스 하겠다는 것은 마치 인공 지능이라는 거대 컴퓨터 앞에 대항한 이세돌 9단과 같은 말 sound이었습니다.나쁘지는 않다에 맞는 운세풀인지 확인할 수 없는 문구가 결합된 운세풀을 보면 Machine Learning에서 학습되고 답을 주는 IBM의 왓슨과 바둑돌을 둘 정도로 매운 알파고를 보는 것 같습니다. 결국 랍비는 희로애락의 감정을 가진 인간, 즉 점쟁이들이 고객과 교감하고 나쁘지는 않은 산투스만이 차별화할 수 있는 서비스 경쟁력이라고 생각했습니다.


    >


    Google Play Store에서 "운수"로 검색하면 258종의 앱이 나옵니다. 이렇게 유무료 앱이 많다는 사실에 놀라 같은 회사가 앱 이름만 바꾸거나 연도만 바꿔서 서비스하는 경우도 있었죠. 도대체 데이터베이스의 신뢰성을 어디서 검증받는지 모르겠어요.강가령, 전화 상후로 연결해 주는 어플도 있지만 대부분 샤머니즘 위주죠. 이른바 연하는 점쟁이로 과거를 어이없게 맞추는 것을 보고 미래를 예측하는 것을 좋아하는 고객이 있으면 좋아할 텐데요, 적어도 라비서비스에서는 절대 그런 일은 없을 겁니다. 예측할 수 없는 미래에 대한 불안을 조장하고 굿이나 부적을 권유하는 컨설턴트는 퇴출입니다. 당연히현재상후를해주시는컨설턴트는그런상후를하시는분이아니라정통한사주명리학을기반으로상후를해주시는분이기때문에아직한번도글재주가없습니다.우리 스파이크스는 사람의 불안한 미래와 고민은 기계어로는 대응할 수 없다. 컨설턴트가 직접 상후를 통해서 좋은 방향, 피해야 할 것을 제시하는 것만으로도 상후를 의뢰하는 개인에게 좋은 삶의 이정표를 공급한다는 믿음을 가지고 이 사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수많은 양심 있는 지성과 인성을 갖춘 컨설턴트 분들에게 점서비스를 하고자 하는 고객과 그때그때 연결하는 과정이 결국 인간의 감성과 지성으로 인공지능을 대체할 수 없는 영역인 현대인의 힐링서비스로 자리 잡을 것으로 확신합니다.조 썰매 타기 서비스할 때 랍비의 운세 검색 순위는 한 80등 아래 욧움니다. 찾기도 어려웠던 서비스가 입소문과 입소문이 났고, 그리고 우리 홍보 결과에서 선두권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아직 멀었어요. 더 많은 회원들에게 정 내용에 도움이 되는 상후를 해드리고자 콘텐츠를 보강하고 편의성도 개선합니다.올 하반기에는 확실히 다른 라비 서비스에서 당당하게 데이터베이스 기반 앱과 비교할 수 없는 경쟁력을 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