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감] 9월 아자신운서 클래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9:45

    >


    모집마감이 되었습니다. 김유화입니다.​ ​ ​ ​ 9월에 시작할 수업에 대해서 안내하겠습니다.이번달은 화면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수업을 새롭게 열겠습니다.많은 분들이 갖고 계신 상념입니다.


    나의 이미 지는 어떤 모습일까어떻게 바꿔치기하면 좋을까.어느 표정이 젊은이에게 어울리고 어느 근육을 사용해야 하는지, 자세는 어디가 잘못된 것인지.어떻게 하면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고 단점을 지울 수 있을까-'영상'에 초점을 둔 수업이다.​ ​ ​ 총 5회 수업에 진행이 됩니다.영상 촬영, 모니터링, 재촬영 등 이따금 아이 하려면 부득이 1개:1개 추진할 가장 효과적이라고 소견한다.​ ​ ​ ​ 아무래도 3:하나에 차례대로 촬영하고, 이변을 주기에는 때에 같은 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영상으로 변이를 하고 싶어서 수업을 들었는데 큰 변이가 없으면 저도 싫증나지 않고, 들은 분도 후회하고 있을테니까요.매번 진행하는 피드백도 영상으로 진행된다.​ ​ ​ ​ ​ ​ ​ 그리고 3:하나의 수업과 관련된 문의를 많이 주지만-​ ​ ​ 우선 저는 실력적으로 거의 동일한 동료들이 한반을 이루길 원치 슴니다.누군가에게만 도움이 되어도, 또 누군가가 따라올 수 없는 수업이 되어서는 안된다는 소견을 하기 때문입니다.물론 대부분의 경우 소리 내는 법을 다시 외워야 한다.기본적으로 '소리'에 대한 수업은 반드시 하고 있습니다.그밖에 기술적인 부분에서 다루어야 할 부분이 달라지므로 - 비슷비슷한 과정을 지과에서 인지하고 있는 사람들이 함께 해주길 바랍니다.덧붙여서, 이치 : 한 클래스도 종래대로 진행할 것이다.수업 전, 상후를 과인·언니는 가끔 가지고 있습니다.저는매번연락하는사람이고,아이들을위한아나운서준비를모두함께하는사람에게서로의성향을알아보는것은꼭필요하다고소견했습니다.내가 할 수 있는 사람인지 잘 알아보세요.문의는 카카오 톡 오픈 채팅 AnnFiona, 만약 비밀의 코멘트로 부탁합니다(즉각 답장이 안 될 때는 제가 수업의 1개입니다). 양해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